반응형
Execution failed for task ':unityLibrary:BuildIl2CppTask'
Mono빌드는 잘되다가 IL2CPP 빌드가 안되는 오류가 발생했다
구글링 해봤는데 SDK / NDK 설정에 오류가 있어서 해당 IL2CPP 빌드가 안된다고 하는데 ...
대부분 위의 링크타서 하는 얘기처럼 NDK 경로 설정 제대로 해주면 된다고 한다.
내 케이스의 경우는 달랐다...
NDK 경로 설정 / 세팅된 버전을 지정해줘도 계속 빌드 오류가 발생했다...
다양한 삽질을 한 결과
내 케이스의 해결 방법은
ARMv7 (32비트용 빌드) 체크 해제 였다...
반응형
'Game Engine > 유니티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ustom Attribue: Public 변수 인스펙터상 ReadOnly로 만들기 (0) | 2023.06.13 |
---|---|
에러: UnityEngine.AssetBundle:LoadAsset_Internal crash (0) | 2023.06.12 |
에러: could not produce class with id 137. this could be caused by a class being stripped from the build even though it is needed (0) | 2023.06.12 |
유니티) 64비트 앱 대응 - Unity 5.6 에서 Unity 2017.4 LTS 버전으로 업데이트 (0) | 2019.05.28 |
유니티 엔진 팁1 (0) | 2019.0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