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 Development/프로젝트: 레이드

네트워크 RPG게임 'Raid' 개발일지 7

3영2 2019. 2. 18. 01: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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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트워크 RPG게임 'Raid' 개발일지 7


오랜만에 개발일지를 올린다! 아예 손놓고 있었던건 아닌데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이 프레젝트에 신경을 덜 쓰게 되었다...

지난번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맵 변경 및 스테이지 추가이다. 기존에는 보스와 대전이 바로 시작되는 방식이었지만 프로젝트 루와 비슷한 부분도 있고 네트워크 게임 치고 단조롭게 느껴져 기존 방식을 바꾸기로 했다.


1. 스테이지 형식의 맵

하나의 단순한 맵에서 스테이지 형식의 맵으로 바꾸었다. 서브구역을 다 통과하면 보스 구역으로 가는 방식으로 할 예정이다.


2. 서브 몬스터 추가

스테이지 형식이다보니까 각각의 구역에 서브 몬스터를 추가할 예정이다. 구역에 있는 모든 서브 몬스터를 다 처지하면 다음 구역으로 가는 방식으로 구성할 생각이다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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