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me Development/프로젝트: 레이드

네트워크 RPG게임 'Raid' 개발일지 6

3영2 2019. 1. 9. 02:52
반응형

네트워크 RPG게임 'Raid' 개발일지 6


정말 오랜만에 레이드 개발일지를 올린다!

5번째 개발일지를 올린지 벌써 2주가 되었다...

핑계를 대자면 방학이지만 아르바이트, 계절학기 까지 있다보니까 생각보다 시간이 없다... ㅠㅠ

또 최근에는 루 업데이트 및 최적화하는데 재미(?)가 들려서 이 프로젝트에 조금 소흘해진건 사실이다...

현재는 루 업데이트가 어느정도 만족스럽게 이루어졌고 이제 다시 레이드에 집중할때가 된것 같아서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.


일단 가장 큰 업데이트 사항은 보스에 여러가지 공격 패턴을 만들었다

지금은 총 4개의 공격패턴을가지고 있다.

지금 현재 공격 자체가 조금 단순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앞으로 좀 더 다이내믹하게 수정할 생각이다.




앞으로 계획은 다음과 같다

1. 공격패턴 추가 및 다이내믹하게 변경!  (이게 가장 중요한데 난이도가 가장 높을것 같다)

2. 맵 다시 제작 후 Mesh Bake해서 최적화

3. 게임 State 추가 : 현재는 바로 시작하는 형태지만 이제는 시작/게임중/게임종료등의 State를 넣어야한다. 플레이어 모두가 들어오면 시작하고 모두 죽었을시 게임 종료하는 형식으로 현재는 생각하고 있다.

4. 카메라: 좀더 부르덥게 회전 그리고 상하로 스와프시 카메라의 높이까지 변경




반응형